게시판 상세
정말 멋진 옷이예요.
김****2023-09-17(343)5점

키: 160

몸무게: 53

평소사이즈(상의):55

평소사이즈(하의):28

선택한 옵션:2




좋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한  입을 원피스가 필요해 대형 아울렛 두군데를 돌고, 29cm w컨셉이며 높은 가격순으로 시작해서 10만원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원피스를 샅샅히 둘러봤어요..


어떤  맘에 들었는데 소재가 아쉽고 어떤건 흔한 디자인이다 싶고 하나 맘에  드는  없이 떠돌다보니 제가 생각한예산 50 어디에도 쓰기가 싫어져 그럼 예산을 더쓰던가 아님 차라리 빈티지를 뒤져볼까 싶었고요.


그러다  제품을 발견했습니다디자인부터 맘에 쏙 들었는데 원단실측 사이즈의 비율 모두 완벽하게 느껴져서 망설임없이 구매했어요얇고 탄탄하며 약간의 광택감 있는 원단 덕분인지 받아본 옷은 실물이 훨씬  고급스러웠습니다내부 봉제도 안감, 겨드랑이 부분을 이렇게까지 한다고 싶어 정말 놀랐고요. 5-70만원 가격대의 국내 여성복 브랜드 옷들은 물론, 100만원은 가볍게 호가하는 럭셔리 브랜드 원피스 중에서도 이런 균형감과 완성도를 갖춘 옷을 자주 만나기는 어려울  같아요.


사이즈가  좋은데 저에게는 길이가 길어 7cm가량 수선했더니 평생 아껴입고 싶은 완벽한  옷이 되었습니다! 어깨는 직각으로, 저에게는 없는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있는 골반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줬어요…..



종일 입고 있는 내내 아직 날씨가 더워 땀이 많이 났는데도 착용감이 괜찮았고요. 니플패치, 하의 속옷만 입고 맨살에 그대로 착용했는데도 안쪽 피부에 까슬거림이나 불편감도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신축성이 없어 팔을 들어올릴때는 타이트했지만 그 외에는 무리없이 편안했어요. 가운데 트임 덕분인지 많이 좁아지는 스커트 라인인데도 걷기 참 편안했습니다.


옷이 맘에 드니 브랜드에도 관심이 생겨 옷들을  둘러보고 소개를 읽어봤는데세련된 절제단순함과 고상함세월이 흘러도 손이 가는 롱래스팅현대적인 해석을 거친 고전적인 우아함,, 이런 모든 설명이 수사가 아니라 정말  한벌에 구현된  같단 생각이 들어서 브랜드도옷도  멋지게 느껴졌습니다


멋진 옷을 발견하고 입을  있어 행복했습니다정말이지 맘에 쏙드는 멋진 옷을 입은 자신감으로 종일 당당했던 하루였고요실제로  옷을 입고 좋은 칭찬들을 정말 많이 들었어요



 제품을 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